가지모임 게시판

가지모임이 방학을 한다구요?

IRENE KIM 2006.07.09 23:47 조회 수 : 12272 추천:91

포도나무가지 순장,순모, 순원님들 보아주세요.
저희는 어제 주일예배를 마치구 오후6시쯤 공집사님댁에서 가지모임을 가졌습니다.
어젠 특별히 저희가지 새식구를 맞는 뜻깊은(?) 날이었습니다.  제임스김,김근임집사님 참석해주셔서 정말감사하구요.더군다나 긴 중국출장과 가족휴가를 마치고 돌아오신 (귀한여행선물도함께) 정집사님부부도 컴백하셨습니다.
또한 저희가지 고문격이신 김동균집사님가족도함께(김집사님은 메뉴가 회덮밥에서 김밥으로 바뀌었다고 다시 돌아가시려는 발걸음을 애써 뜯어말렸구요. ㅋ ㅋ) 하셨구요
  가지모임 첫순서로 저희가지 총무이신 공집사님의 멋진 브리핑(?)과 특별축하공연(?)으로 아주즐거운 가지모임과 아름다운 말씀의나눔을 가졌습니다.

참! 순장님의 공지사항시간에 나누었던 저희가지순원님들 의견인데요 가지모임이 방학을 한다는 주보의 소식을 읽고 다들 항의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가지모임이 방학을 한다니?  저희가지순원님들의 생존권 박탈이나 마찬가지인 처사가 아니겠냐구들 하며 야단들이었다나~~ 어쨌다나~~

암튼 이주동안 주님이 주신 구원에확신에대한 열정을 회복하기위해 우리모두 영적전열을 재정비해서 다시만나기를 약속하며 아쉬움을 뒤로한채 10시 30분에 가지모임을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