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소식

[re] 6월달 감사와 기도제목

권경후 2005.06.09 20:53 조회 수 : 2680 추천:28


>THE LEES IN CHIAPAS, MEXICO
>June 2005 Prayer Guideline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
>치아파스 화전민들은 옥수수 제배를 위해 또 다시 산을 불로 개간하고 옥수수를 심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생겨나는 연기와 먼지로 인해서 하늘은 시퍼렇게 멍들어 버리고 오가는 자동차들은 앞이 안보여 교통 사고를 일으키곤 합니다. 다행히 AMEXTRA의 농사 교육법을 받은 크리스챤들은 불이 아닌 낫질로써 이런 불필요한 공해와 사고를 방지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세계관을 통한 저들의 삶의 변화가 너무나 감사합니다.
>
>ALPREPA (장로교 목사회)가 주최한 “부모에게 약속된 축복” 세미나가 은혜롭게 잘 끝났습니다. 참석자들은 자녀들을 하나님 뜻데로 교육 시키겠다는 다짐을 하는 시간이였습니다.
>
>기도제목
>
>1.        6월1-2. 촐노회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져 설교훈련을 받았습니다.  지역적 특색으로 이곳은 모교회에 딸린 미자립교회와 신개척교회들은 안수장로님들이 돌아가며 설교합니다. 전혀 훈련받은 적 없어 설교하기를 보통 어려워하지 않던 이들에게 숨돌리는 훈련이었습니다. 적잖은 위로와 자신감을 얻은 15명의 설교자들이 교재를 통해 자기훈련과 설교연습에 많은 시간을 투자함으로 열매맺는 사역을 기대합니다.
>
>2.        이사야 형제(19살, 2002년 성경학교 졸업생)가 6월4일 결혼합니다. 엄격한 아버지 밑에서 지내면서 그동안 사역에 많은 시간을 줄수 없었는데, 결혼을 통해 얻어지는 독립으로 훨씬 참여도가 높아지기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 그의 가정과 사역을 축복하시기 바랍니다.
>
>3.        치아파스 개혁성경학교: Palenque 센터 (6월12-17). 성경 해석론과 기독교 교리를 공부합니다. Tocob 센터 (6월19-24일)에서는 전도학과 소요리 문답을 공부하게 됩니다. 총 12명의 학생들이 교회 지도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
>4.        6월18일: 에드와르도 (남동아 장로교신학교 신학생)이 신학교에서 졸업합니다. 필라델비아 교회 (뻬드로 목사님 시무)에 또 한명의 지도자가 더해집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요. 적은 일꾼으로 늘 힘든 교회사역들이 훈련받아 준비된 일꾼들로 인해 풍성한 사역을 할수 있기에 얼마나 감사한지요.
>
>5.        에프렌과 멜린다 부부(온누리 신학교 졸업생)가 치아파스 사역을 위해 도착하였습니다. 오늘 저희 집에서 촐노회 전도부 임원들과 사역계획을 위해 회의를 가졌습니다. 부부와 더불어 효과적 사역을 이루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서로 더불어 배우며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동역의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
>6.        촐노회 목사님들이 저희의 새로운 사역을 위해 떠난다는 말을 받아들이기 시작하였습니다. 저희는 올해로 이곳 사역을 일단락하고 새해부터는 멕시코시 인근지역으로 재파송됩니다. 다행히도 저희가 떠남과 동시에 적잖은 성경교육 사역을 에프란과 멜린다 부부가 담당할수 있게되어 감사합니다. 결국 저희의 바램은 촐노회가 스스로 할수 있는 사역들은 홀로서기 훈련을 통해 독립하기를 위해 기도 드립니다.
>
>7.        루이스 전도사 (성경학교 졸업생 2004년)가 정규신학교 수학을 위해 오는 8월 후아레스 온누리신학교로 떠나게 됩니다. 2년과정으로 떠나게 될 형제에게 한학기 U$100씩의 학비후원자를 구합니다. 교회지도자 일명후원운동을 일으킬만한 좋은 기회가 아닐까요? 혹시 연락하고자 하시는 분은 abe@nanana.org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8.        아내가 이끌어온 여성 교회지도자 반이 종강에 임박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같이 땀흘리며 교육받던 니꼴라사, 데이드리, 그리고 로스비따 자매들이 열매맺는 사역을 꾸준히 모색하도록 기도합니다..
>
>9.        6월 19일. 엘림교회는 가정주간으로 일주일간 행사준비하였고 주일은 아버지주일로 지킵니다. 일레인사모가 말씀을 나누게 되겠는데, 아픔있는 가정들이 메시지로 치료받을만한 말씀이 되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
>치아파스를 향한 하나님의 사역이 여러분의 기도로서 더욱 활성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희 웹주소 방문하여 주세요. (www.nanana.org) 짧은 말이라고 남기셔서 여러분의 마음과 동역비젼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v. Abraham and Elaine Lee
>Christian Reformed World Missions Tel. 011-52-916-345-2437
>Apartado Postal 56 Homepage: www.nanana.org
>Palenque, Chiapas 29960 emails: abe@nanana.org (Abe) elaine@nanana.org (Elaine)
>
>
앞으로 치아파스 선교를 위해 기도와 도움을 드리려고 하는 감사가지 권경후 집사 입니다 그전부터 보아왔고 관심이 있었던중 이번에 교회에서 행사하는 선교에 동참 하고자
이렇게 글을 드립니다.

저희 순원님들이 내일(6월11일)스왑밋에서 선교기금 마련을위해 여러가지 물품들을
판매합니다.  기쁜마음으로 봉사할것을 믿습니다.

저희 비지니스 전화:213-741-1652
            집           :626-810-2858      감사 합니다